이수경,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가제) 출연 확정!

2022.01.25 최고관리자
언론보도 4452

배우 이수경,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가제) 출연 확정!
정의로운 열혈 기자 김서희 役으로 변신!
당찬 매력으로 역대급 캐릭터 예고
‘아다마스’에서 폭발할 美친 존재감! 기대 최고조

- 배우 이수경,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가제) 캐스팅 확정! 믿보배 그녀가 선보일 ‘김서희’ 캐릭터는?


배우 이수경이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가제)에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당찬 기자로 분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가제)(극본 최태강/연출 박승우/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계부를 죽인 생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22년 전 사건의 진실 뒤에 감춰진 거대 악과 맞서 싸우는 쌍둥이 형제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이수경은 극 중 정의로운 열혈 사회부 기자 김서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게 된다. 눈을 뗄 수 없는 독보적인 연기력과 어떤 캐릭터든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수경은 사회 정의를 구현하는 열혈 기자로 변신, 기운 넘치고 당찬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 이수경은 영화 ‘침묵’으로 2018년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최연소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 천재’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이후 영화 ‘기적’, ‘기묘한 가족’, 드라마 ‘로스쿨’, ‘여우각시별’ 등 다수의 작품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이수경은 올해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데드맨’의 개봉도 앞두고 있어 열일하는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칠 ‘연기 괴물’ 이수경이 이번 ‘아다마스’(가제)에서는 어떤 저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수경을 비롯한 지성, 서지혜 등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가제)는 최태강 작가가 집필을, ‘카이로스’의 박승우PD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올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2022/01/25=길스토리이엔티 보도자료>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