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2021.12.03 최고관리자
언론보도 897

배우 이수경,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4월, JTBC 드라마 ‘로스쿨’ 첫방송과 영화 ‘기적’ 개봉 앞두고 열일 행보 예고


배우 이수경이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는 “연기력과 미모를 다 갖춘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큰 배우다.  배우로서 온전히 연기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수경은 그동안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제대로 눈도장을 찍고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영화 '용순', ‘굿바이 싱글’, ‘티치 미’, ‘기묘한 가족’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해 온 이수경은, 영화 ‘침묵’으로 2018년 백상예술대상 최연소 여자 조연상을 수상했다. 또한 드라마에서도 ‘호구의 사랑’, ‘나청렴 의원 납치 사건’, ‘여우각시별’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는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배우로 탁월한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수경은 “새로운 터전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수경은 4월에 첫 방송 될 JTBC 새 드라마 ‘로스쿨’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기적’으로 시청자와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길스토리이엔티는 올해 초, 배우 김남길이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2021/03/29=길스토리이엔티 보도자료>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