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경성환,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2022.06.09 관리자
언론보도 627

배우 경성환,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김남길, 이수경, 김중희와 한솥밥
탄탄한 지원아래 폭넓은 활동 이어간다!

- 배우 경성환, 장르를 뛰어넘는 연기력 입증하며 길스토리이엔티에 입성!

배우 경성환이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 앞으로 그가 선보이게 될 무한한 가능성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9일(오늘)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배우 경상환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경성환은 연극 ‘청춘예찬’으로 데뷔,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더불어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본 대로 말하라’, ‘바벨’부터 영화 ‘굿바이 싱글’, ‘열대야’, ‘카트’, ‘배우는 배우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실감 나는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이렇듯 경성환은 연극, 영화, 드라마 할 것 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이에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경성환의 앞으로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길스토리이엔티 관계자는 “경성환은 다양한 장르와 색다른 캐릭터로 만날 수 있는 기대되는 배우다. 그가 전방위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길스토리이엔티는 지난해 배우 김남길이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김남길, 이수경, 김중희 등이 소속돼 있다.

<2022/06/09 = 길스토리이엔티 보도자료>

More